사용자 정의 클래스를 모아서 관리 (생명주기)
-> 클래스 객체 생성 ~ 객체 소멸 -> 관계도 설정 간단함
다른 클래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
결합성(의존성) 이 낮은 프로그램
수정시 다른 클래스의 에러 발생 확인
스프링 목적 : 유지보수
메모리 할당을 스프링에서 하기 떄문에 메모리 를 낭비하지 않는다
-> 싱글턴
XML : 클래스나 패키지 단위로 메모리 할당 요청
Anootaion
DI
DL
사용자 정의 클래스를 모아서 관리 (생명주기)
-> 클래스 객체 생성 ~ 객체 소멸 -> 관계도 설정 간단함
다른 클래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
결합성(의존성) 이 낮은 프로그램
수정시 다른 클래스의 에러 발생 확인
스프링 목적 : 유지보수
메모리 할당을 스프링에서 하기 떄문에 메모리 를 낭비하지 않는다
-> 싱글턴
XML : 클래스나 패키지 단위로 메모리 할당 요청
Anootaion
DI
DL